블로거 주문 실수 환불 요청 시 어찌 대응하는게 좋을까요
투잡커넥터에서 블로거만 모집해보다가
처음으로 구매평+블로거 체험단 진행중인데
구매 가이드라인 상세하게 고지하고, 안 읽어서 잘못 주문하면 책임 못 진다는 경고문이 가장 앞에 크게 들어가있는데도
주문 실수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영수증 보내자마자 잘못 주문하셨다고 말해도 한참 연락 두절이다가 제품 배송 시작하면
이미 시작해서 취소가 안되니 물어달라고 하시는데
거절하면 브랜드측에 피해가 갈 것 같아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입니다.
저희 회사(대행사)측에서는 당연히 증빙도 없어서 지급할 수 없다고 하고요....
제 잘못도 아닌데 사비 들여서 주고 싶지도 않네요..
민증/통장 받아서 소득 신고해서 지급하는 등 차선책 안내드려도 싫다고만 하시고
별점 테러, 후기 남기겠다는 협박도 많습니다.
한 두분이 아니라 지금 이런 상태가 10명이 넘습니다.ㅠㅠ
이런 경험 있으신 분들 좋게 해결하신 경우 없나요?
|
댓글(14) | 인쇄 차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