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콘텐츠는 미끼로 활용되어야 한다.
숏폼 콘텐츠는 미끼로 활용되어야 한다.
숏폼 콘텐츠는 잠재 고객의 관심을 끌어내는 '미끼' 역할을 하며,
영화 예고편처럼 제품 구매 가능성을 25% 정도 높이는 도화선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직 숏폼 콘텐츠에만 치중할 경우 전환율이 낮아질 수 있는데요.
이러한 부분을 잘 설명하고 있다보니 도움이 될 듯 하여, 공유하게 되었습니다.
강력한 미끼이면서 이를 뒷받침 할 추가 정보와 콘텐츠가 필수적인 사항에서, 극대화 하는 방법을 한번 참고해보세요.
|
댓글(17) | 인쇄 차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