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콘텐츠는 미끼로 활용되어야 한다.



숏폼 콘텐츠는 미끼로 활용되어야 한다.

숏폼 콘텐츠는 미끼로 활용되어야 한다. 

 

숏폼 콘텐츠는 잠재 고객의 관심을 끌어내는 '미끼' 역할을 하며,

영화 예고편처럼 제품 구매 가능성을 25% 정도 높이는 도화선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직 숏폼 콘텐츠에만 치중할 경우 전환율이 낮아질 수 있는데요. 

이러한 부분을 잘 설명하고 있다보니 도움이 될 듯 하여, 공유하게 되었습니다.

 

강력한 미끼이면서 이를 뒷받침 할 추가 정보와 콘텐츠가 필수적인 사항에서, 극대화 하는 방법을 한번 참고해보세요.

 




인쇄 차단
댓글(8)
댓글 총 8개
요즘은 정말 숏폼이 대세인거 같아요
07.09 16:55
yeyyy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다 ㅎㅎ
07.10 09:39
yeeeeee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다 ㅎㅎ
07.10 09:45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07.10 13:56
토박  
좋은글 잘보고 가요~
07.12 16:33
문연  
좋은 글 감사합니다.
07.15 21:13
문연  
잘보고 갑니다.
07.15 21:37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07.17 10:16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