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콘텐츠는 미끼로 활용되어야 한다.



숏폼 콘텐츠는 미끼로 활용되어야 한다.

숏폼 콘텐츠는 미끼로 활용되어야 한다. 

 

숏폼 콘텐츠는 잠재 고객의 관심을 끌어내는 '미끼' 역할을 하며,

영화 예고편처럼 제품 구매 가능성을 25% 정도 높이는 도화선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직 숏폼 콘텐츠에만 치중할 경우 전환율이 낮아질 수 있는데요. 

이러한 부분을 잘 설명하고 있다보니 도움이 될 듯 하여, 공유하게 되었습니다.

 

강력한 미끼이면서 이를 뒷받침 할 추가 정보와 콘텐츠가 필수적인 사항에서, 극대화 하는 방법을 한번 참고해보세요.

 




인쇄 차단
댓글(17)
댓글 총 17개
요즘은 정말 숏폼이 대세인거 같아요
07.09 16:55
yeyyy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다 ㅎㅎ
07.10 09:39
yeeeeee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다 ㅎㅎ
07.10 09:45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07.10 13:56
토박  
좋은글 잘보고 가요~
07.12 16:33
문연  
좋은 글 감사합니다.
07.15 21:13
문연  
잘보고 갑니다.
07.15 21:37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07.17 10:16
숏폼이 짧지만 재미가 있어서 즐겨 보게 되더라구요
07.22 16:49
짧지만 좋은 내용이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07.30 14:04
숏폼에서 궁금증을 자아내는 것이 요즘 후킹 방법인듯합니다.
08.10 17:20
좋은글 잘보고 갑니댜
08.18 11:51
동의합니다! 특히 요새는 네이버에서 클립을 밀어주는 추세라서, 그걸 잘 활용해야 할 것 같아요!
08.29 10:24
숏폼은 현대물의 전유물 같아요. 잠깐의 환기를 위해 많은 폼을 찾는 나의중독 손꾸락을 저주하긴 하지만요.
09.30 15:13
유익한 정보 잘보고 깊이 새겨서 가지고 갑니다. ^^
10.14 16:26
유익한 정보 감사해요
10.14 20:24
유닉  
숏폼을 마냥 보게 되더라구요. 중독성 강해요
10.15 23:45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