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키워드 선정 꿀팁!!!
스마트스토어에서 키워드는 전부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키워드를 통해 구매자에게 첫 노출을 할 수 있기도 하고 경쟁력있는 키워드가 좀더 빠르고
인상적으로 다가갈 수 있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좋은 키워드는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기본적으로 확인해야 하는 항목은 검색빈도수와 관련 상품수입니다.
구매자의 검색량은 많지만 관련상품을 판매하는 곳이 적을수록 경쟁력있는 키워드겠죠.
그런 경쟁력있는 키워드를 찾아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네이버 데이터랩과 아이템스카우트, 판다랭크입니다.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 데이터통계 및 자동완성, 연관검색어 기능을 통해 최적의 키워드를
추출해줍니다. 하나의 사이트만 이용할 것이 아니라 여러 사이트를 함께 사용하면
좀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죠.
오늘은 간단히 키워드를 찾아주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는 좀더 구체적인 사이트 활용법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그럼 이만.. 감사합니다....
|
댓글(9) | 인쇄 차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