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팅효과 확실한 상품사진 찍는 노하우3
아케팅효과 확실한 상품사진 찍는 노하우3
1. 소품을 부제로 삼는다
보는 사람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소품을 배치해서 상황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해요.
예를 들어, 립스틱을 홍보하려면 주변에 컨실러 등의 제품을 놓아두거나
디톡스 워터를 홍보하고 싶으면 주변에 식기나 간단한 식사 메뉴를 함께 놓아두고 사진을 찍으면 좋겠네요.
2. 계절이나 시간을 부제로 삼는다
특정한 시간과 계절 속에 상품을 놓음으로써 상품에 현실감을 더하는 효과가 있대요.
또 소비자에게는 공감으로 이끌 수 있다고 해요.
여룸에는 아이스 음료, 겨울에는 따뜻한 커피나 코코아 등을 이용하면 좋다고 합니다.
3. 인물을 부제로 삼는다
모델의 인상이 강하면, 알리고 싶은 옷이나 악세서리 등이 기억에 남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 점에 유의하여 사람을 부제로 넣으면, 보는 이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어 좋다고 해요.
인스타그램은 역시 짧은 시간에 시선을 사로잡고 각인 시킬 수 있는 사진이 중요하네요.
개인적으로 도움이 많이 되서, 여러분께 공유해요~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7595286&memberNo=29566044&searchRank=76
|
댓글(12) | 인쇄 차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