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매출을 만들기 위한 쇼핑몰 만들기
1. 네이버 검색 탭
사실 많은걸 하라고는 하지 않습니다만 자사몰에서 만든 키워드의 작업정도는 다 해 줘야 합니다 보통 알아보기 위해 검색 이라는 걸 합니다 근데 대한민국내에서 가장 많이 검색하는 플랫폼이 네이버입니다 구글도 치고 올라오고는 있지만 (사실 네이버와 다르게 다 보여주죠 )
이런식으로 마케팅랩소디를 검색했을 때 아무것도 없이 그냥 홈페이지만 딱 하나 있는거 보단 우리가 해 왔던 것이나 , 우리가 잘 하는 것 , 우리의 장점 이런거 어필해서 넣어놓으면 사실 아무것도 없는거보단 한두번이라도 조회하고 결정을 하겠죠 저희같이 고관여 상품들 같은 경우는 이런게 확실하게 필수이긴 합니다 ( 아직 아무 작업 안했지만ㅋㅋ.. 곧 하려구요 ) 뭐 장점이라고 제품 장점 이런거만 적지말고 때론 위험하게 적는게 효율을 볼 수도 있지만 적을 만들수도 있습니다 예를들면 다른 마케팅대행사 썩었다 광고 거지같이 하면서 돈만 받아 먹는다 이런느낌으로 적고 우리가 해왔던거 근거있게 적으면 처음 보는 사람들한테 후킹은 끌겠죠 물론 거기서도 안 좋아 하는 사람이 많으면 가차없이 버려야 하겠지만요
키워드마다 다른데 웹사이트가 위에 뜨는 경우가 있고 포스트가 위에 뜨는 경우 블로그나 카페탭이 위에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그건 키워드마다 조정을 하면 좋겠지만 리소스가 많이 들어가니 일단은 블로그와 , 포스트 부분에 깔아주는 걸 추천합니다
2. 상세페이지
상세페이지에 대해서 굉장히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상세페이지는 당연히 제품을 설명 시키는 페이지중에 하나지만 상페의 본질은 고객이 제품을 보고 궁금한게 있냐 없냐 입니다
상페를 보고 궁금한게 1도 있으면 안됩니다 고객이 상페의 끝을 내렸을 때 살까 말까의 대한 고민이 나와야지 좋은 상세페이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퀄리티가 좋은 상세페이지라고 좋다고 생각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그것 또한 아닙니다 사실 상페라는 개념이 이쁘고 이런게 중요한게 아니라 혜택이나 , 무엇을 알리는지가 중요하기에 딱히 말하자면 막 이쁜 디자인을 만들라는것보단 가독성과 근거를 중요하게 생각하라고 생각하라고 싶군요
- 상품후기
물론 이거는 조작해라고 하고 싶지는 않은데 처음 오픈한 상품에 관해서는 직원들이 직접써보고 후기를 적어놓는것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없는거랑 있는거의 차이가 굉장히 크니까요 브랜드가 말하는거랑 실제 사용해본 사람들이 말하는거랑은 달라요 그리고 쓰는 팁이 있는데 이게 무조건 좋다 좋다 이런식으로 쓰지말고 이건 좋은데 이건 나쁘다 이런식으로 사실 그래도 솔직하게 적어주셔야합니다 물론 마지막엔 좋다고 해야겠죠
이거 맛은없는데 다이어트는 직빵이에요 이런느낌으로 화법기술도 있긴한데
처음에 나쁜걸말하고 다음에 좋은걸 말하는거랑 , 처음에 좋은걸 말하고 다음에 나쁜걸 말하는거랑 느낌이 다릅니다
너 진짜 이런거 굉장히 잘 하고 하는데 못생겼어 랑 너 못생겼지만 다른건 다 잘하잖아 힘내 이렇게 말하는거랑 받는 사람 입장에서 느낌이 달라요
적어도 5개~30개정도는 후기 깔아 놓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 사실 이건 말 할게 별로 없어서 그냥 깔아두세요 무조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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