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홍보효과를 200% 올리는 키워드 검색광고 전략
페이스북, 유투브, 인스타그램 등의 SNS 광고 시 가정 기본인 '검색' 광고!
키워드 검색 광고의 효율을 높이기 위한 운영 전략이 있다고 합니다.
1. 순위보다 체류시간이 더 중요한다
랜딩페이지에 체류하는 시간이 증가한다는 것은 검색광고의 효율이 증가한다는 것이므로,
저비용으로 고효율을 낼 수 있다고 합니다.
2. 시간대별 입찰 전략을 세워야 한다.
단순히 클릭수가 많은 키워드만 찾기 보다는, 시간대별로 키워드를 분석하여 주요 고객층이 접속하는 시간대에 맞는 키워드를 찾아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내용에 대한 설득력을 높여
기기별로 최적화된 랜딩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머무는 체류시간을 늘릴 수 있도록 하면 시너지가 날 것 같아요.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8037248&memberNo=10036513&navigationType=push
|
댓글(16) | 인쇄 차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