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쇼핑플랫폼에 주목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인스타그램은 유투브처럼 긴 동영상 '롱폼'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10~30대 소셜미디어 사용자들이 전성기때의 페이스북보다도 인스타그램을 더 많이 방문하고 사용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인스타그램이 쇼핑 플랫폼이 되고, 더 나아가 광고와 기업 브랜딩까지 완벽히 소화하는 플랫폼으로서의 효과가 크다고 합니다.
심지어 한국 인스타그램 이용자의 92% 이상이 해당 플랫폼에서 제품을 알게 된 후, 구매활동으로 직결되었다고 하니 놓칠 수 없는 플랫폼인 것은 분명한 거 같아요.
인스타라이브가 1인 커머스 플랫폼의 역할을 톡톡히 하면서, 이미 유용한 홍보 매체로 자리 잡았고
성공 사례들도 많기 때문에 인스타그램의 미래는 아직까지 계속 밝다고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온라인 판매 마케터를 위해서는 끊임없이 공부할 수 밖에 없는 플팻폼인 것이 분명하다고 합니다^^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8184039&memberNo=547531&searchKeyword=%EC%9D%B8%EC%8A%A4%ED%83%80%EA%B7%B8%EB%9E%A8%20%EB%A7%88%EC%BC%80%ED%8C%85&searchRank=13
|
댓글(14) | 인쇄 차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