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마케팅 꿀팁3
소비자와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정보를 교류하며 소통하는 SNS채널로 , 초보자가 접근하기 쉬운 채널 중에 인스타그램만한 것이 없습니다.
2019년 미국의 한 통계자료에 따르면 인스타그램 사용자는 매년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효과를 거두기 위한 꿀팁3 :
1, 고객의 구매 경로 이해하기
당장 구매 니즈가 있지는 않지만, 언젠가 구매가 필요한 사람들은 인스타그램으로 콘텐츠를 본 후 액션(=구매)을 취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인스타그램 이라는 플랫폼으로 통한 네트워킹이 중요합니다.
2.사진보다 동영상, 그리고 IGTV
유저들은 15초 이내의 짧은 세로형 동영상 중 IGTV 동영상을 더 우대한다는 통계 결과가 있습니다.
3, 상품 특성에 맞는 콘텐츠 구성
인스타그램 플랫폼의 강점을 살려서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실제 상품을 간접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해시태그를 설계하여 추천 인기 게시물로 뽑히게 된다면 2차 바이럴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마케터라면 꼭 기억해야 겠어요^^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2301540&memberNo=6457418&vType=VERTICAL
|
댓글(13) | 인쇄 차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