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로 알아보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성공 전략
1. 위치를 알려주는 게시물은 79% 더 높은 참여율을 보인다.
위치 태그는 인스타그램 이용자가 보다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게시물 참여도를 높여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보다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고 해요.
2. 인스타그램 이용자 80%가 최소 1개 이상의 브랜드를 팔로우 하고 있다.
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드 정보를 얻고 콘텐츠를 접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아직 계정을 생성하지 않은 스타트업 기업 및 개인 마케터들은 계정을 기업용으로 전환하여 홍보를 시작하는 것이 좋겠네요.
3.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의 70%가 브랜드이다.
유저들이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유도하고, 그를 통해 실제적인 판매 증진으로 이어 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마케팅 방법이라고 합니다. 10개에서 12개 이내의 해시태그를 사용해 자사만의 특별한 해시태그를 만들어 바이럴 이슈를 유도하는 것이 비법이라고 하네요.
4. 가장 호응이 좋았던 인스타그램 게시물 중 65%는 제품 게시물이다.
제품의 기능을 잘 보여주는 제품의 모습이 담긴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높은 호응도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더불어 고객이 올린 제품 콘텐츠를 리그램하여 재게시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https://blog.naver.com/53snytjs11/221404705312
|
댓글(11) | 인쇄 차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