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마케팅 전략 수립 7단계 정리
1. 마케팅 전략의 첫 단계는 필요에 맞는 올바른 목표를 설정하는 것
2. 페이스북 인구 통계에 익숙해질 것
페이스북 페이지 인사이트나 여러 솔루션 도구를 사용하여 자신의 페이스북 인구 통계에 익숙해지는 데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페이스북 콘텐츠를 선택하고 예약할 것
콘텐츠 예약의 경우 무료 및 유료 옵션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니, 페이스북 페이지 컨트롤을 사용하면 자신의 페이지에서 게시물을 예약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5. 페이스북 광고 전략을 결정할 것
페이스북 광고 전략을 만들기 위한 포괄적인 안내서는 광고에 대해 보다 잘 배울 수 있는 좋은 시작점입니다.
6. 직원의 참여를 장려
회사 공지 이메일을 사용하여 직원의 참여를 장려할 수도 있지만 어떤 프로그램들은 직원을 브랜드 대사로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이를 이용해 직원의 참여를 장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7. 페이스북 마케팅 전략 추적 및 분석
전략의 마지막 단계는 목표 설정에서 앞서 식별한 측정 항목을 주시하고 결과를 분석하는 것입니다
https://blog.naver.com/j-curve/221663650492
|
댓글(12) | 인쇄 차단